Search

채플린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님,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로또 맞을 팔자' 앱 PR을 위해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브랜드수선소 대표 채플린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나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20년간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다가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향후 20년 더 일하기 위해서는 회사 밖으로 나와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딩 회사를 차렸고, 그곳에서 SNS 마케팅을 하다 보니 유튜브 콘텐츠까지 만들게 되었습니다.
뮤팟 소스를 사용해 편집한 영상 링크를 작성해주세요.
편집에 사용하셨던 음원명, 또는 소스명을 작성해주세요.
얼쑤 좋구나!, 아주 한국적인 국악비트, 응원의 박수, 화려하게 빠밤, 딸기 맛 사이다. 5개 콘텐츠에 BGM으로 적용했습니다.
해당 장면에 위의 뮤팟 BGM을 선택하셨던 이유가 궁금합니다.
콘텐츠에 의도와 T&M에 딱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뮤팟을 어떻게 알게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음원 사이트를 찾던 중, 우연히 '비전 마케터 루카스'님의 유튜브 방송에서 '뮤팟'을 추천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쉽고 빠르게 원하는 BGM과 효과음을 찾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결국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채널 또는 영상에 잘 어울렸던 음악 (태그) 카테고리가 있으셨을까요?
주로 영상장르와 분위기 태그를 활용합니다. 빠르게 제가 원하는 분위기에 음원을 찾을 수 있어서요.
뮤팟에서 찾으신 유튜버(편집자)님의 최애 또는 시그니처 브금이 있으실까요?
두가지 장르가 있는데 하나는 한국적인(다른 사이트에는 찾기 힘든) '얼쑤 좋구나!, 아주 한국적인 국악비트'가 있었구요. 하나는 단순한 비트감이 있는 브금으로 '응원의 박수'가 좋았어요.
유튜브 영상 편집에서 배경음악, 효과음은 어느정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실까요?
콘텐츠의 분위기를 살리거나 몰입감을 주는 30%는 배경음악 + 효과음으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해요
뮤팟을 한마디로 소개하신다면?
한국적인 정말 쉽게(외국사이트 대비) 내가 원하는 음원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