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편집자님,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트리머 블랙워크의 유튜브 전담하고 있는 2년차 편집자 두달스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나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특별한 계기가 있다기 보다는 2년 전 그냥 취미로 시작했던 편집이 흥미가 붙어 이것저것 하다 보니 직업으로서 지금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뮤팟 소스를 사용해 편집한 영상 링크를 작성해주세요.
편집에 사용하셨던 음원명, 또는 소스명을 작성해주세요.
1분꿀팁전수와 통금시간 지났어입니다.
해당 장면에 위의 뮤팟 BGM을 선택하셨던 이유가 궁금합니다.
1분 꿀팁 전수가 제 기준 만능 브금입니다. 긴장감도 주면서 재밌고 신나는 분위기도 줘서 자주 사용합니다.
통금 시간 지났어는 코믹스럽거나 웃긴 분위기에 어울려 자주 사용하는 브금입니다
뮤팟을 어떻게 알게되셨는지 궁금합니다.
효과음과 bgm을 찾다가 알게 되어 1년 간 사용 중인데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는 만능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채널 또는 영상에 잘 어울렸던 음악 카테고리가 있으셨을까요?
다 찾아보며 들어본 결과 저는 예능, 코믹, 비트, 긴장, 웅장 음악들이 게임 영상에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아 이 카테고리의 음악들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뮤팟에서 찾으신 유튜버(편집자)님의 최애 또는 시그니처 브금이 있으실까요?
저는 위에서 말씀드린 1분 꿀팁 전수와 통금 시간 지났어 이 두 개의 브금이 최애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에서 배경음악, 효과음은 어느정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실까요?
너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컷 편집과 자막까지 달아도 "뭔가 심심한데?" 라는 느낌을 받는데 음악, 효과음을 넣는 순간 "오 괜찮다" 라는 느낌을 받아 향신료, 양념같이 영상의 맛을 내는데 제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뮤팟을 한마디로 소개하신다면?
여기는 만능 사이트입니다.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_^